[영어, 요리하며 쉽게 배우기] 유지어터 푸드 다이어리

해먹라이프 ‘영어, 요리하며 배우기’ 클래스의 크리에이터 루씨는 영어와 요리를 접목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어요. 이를 통해 지속가능한 배움과 건강을 습관화한 ’유지어터’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죠. 건강한 탄수화물을 통한 유지어터 노하우, 콩 단백질 등을 활용한 건강 레시피는 물론이고, 영어 식단일기를 쓰며 요리 관련 영어 표현들을 배울 수 있어요.

영어교육 업계에서 일해 온 루씨는 해외 프로그램들을 통해 자연스럽게 외국의 요리와 건강 정보를 배울 수 있었다고 해요. 유튜브 영상이나 다큐멘터리를 보면서 건강한 요리 레시피에 관심을 갖게 된 거죠. 새로 배운 영어 표현들과 그날 그날의 식단을 식단일기(food diary)에 기록하기 시작한 게 클래스의 시작이에요.

루씨의 ‘영어, 요리하며 쉽게 배우기’ 클래스는 이런 그의 루틴을 따라 요리와 영어 공부를 병행할 수 있다는 게 강점이에요. 건강 식단에 관심있는 이들이 매일 일상 속에서 건강한 요리를 하며 즐겁게 영어를 공부하게 되는 거죠. 각자 자신이 요리한 음식에 대해 영어로 소개하고, 요리 과정이나 맛을 영어로 표현할 수 있을 거예요.

루씨가 무엇보다 강조하는 건 매일 영어 식단일기를 쓰는 습관이에요. 시작은 어려울 수 있지만, 습관의 자동화가 자리잡히면 즐거운 영어-다이어트 라이프스타일을 만들 수 있어요. 클래스에서 사용한 요리 재료들은 앞으로도 쉽고 간단한 건강요리로 활용 가능하고, 자신만의 요리를 당당히 영어로 설명할 수 있을 거예요.

Related Articles

0 0 투표
Article Rating
구독
Notify of
guest
0 Comments
인라인 피드백
모든 댓글 보기
0
댓글로 생각을 남겨주시면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