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happen?

인생을 살면서 미래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는 아무도 몰라요. 나름대로 예견해 볼지언정, 지금의 선택이 어떤 결과를 낳을지는 확실하게 알 수 없죠.

하긴 모든 걸 다 알면 그게 무슨 재미일까요.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른다고 해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 사람은 없어요. 인생은 항상 기대 속에서 무언가를 하는 시간들의 연속이죠. 만일 예기치 않게 너무 좋은 결과가 나왔다면, 그저 더 많이 기뻐하고 더 많이 감사해야 해요. 해먹라이프 이아진 크리에이터가 주방에서 찾아낸 행복이 그의 기대치를 훨씬 웃돈 때처럼 말이죠.

어느 날 우연히 그저 과일과 야채들을 구워 보았을 뿐이에요. 그런데 생각지도 않게 재료들의 영양과 아름다움이 배가됐죠. 사람들은 도대체 ‘무슨 짓’을 한 거냐며 궁금해했어요. 시즈닝이라고 하기에도 민망한 과정을 거쳐 굽는 수고만을 들인 것뿐인데, 너무 과분한 결과를 얻은 거예요.

살다 보면 종종 예상치 못한 이런 작은 기쁨들이 불쑥불쑥 찾아와요. 별생각 없이 한 일이 특별한 행운으로 돌아왔을 때, 그 기쁨이야말로 삶은 튼튼히 지탱해 주는 원동력이 아닐까요.

과일이나 채소는 생으로 먹어야 좋다는 편견이 있어요. 하지만 알고 보면 구워 먹었을 때 영양소가 훨씬 좋아지는 채소나 과일들이 꽤 많죠. 알록달록한 과일과 채소를 잘라 구워 보면,  영양은 차치하고라도 맛도 비주얼도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요. 이런 행운을 원한다면 이아진 크리에이터의 클래스가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거예요.

해먹라이프 ‘이아진의 프리미엄 홈파티&다이닝 노하우’ 클래스 자세히 알아보기

Related Articles

5 1 투표
Article Rating
구독
Notify of
guest
0 Comments
인라인 피드백
모든 댓글 보기
0
댓글로 생각을 남겨주시면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