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TED] ‘잘 사는’ 크리에이터를 찾습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에만 집중하세요. 나머지는 저희가 도와드릴게요.

안녕하세요, 해먹라이프입니다. 우리는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해먹라이프와 나란히 걸어갈 크리에이터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유명 유튜버가 아니어도, 남다른 ‘스펙’과 기술이 없어도 좋습니다. 특정 콘텐츠에 대한 애정으로 삶이 변화했다면, 그런 경험을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싶다면 당신은 이미 충분한 해먹 크리에이터의 자질을 갖춘 보석입니다. 아래 내용에 부합된다고 생각하면 주저없이 해먹라이프의 문을 두드리세요.

당신의 개성은 직업이 될 수 있습니다.

유료 뉴스레터 플랫폼 ‘섭스택(Substack)’에서 가장 인기있는 작가는 구독료로 연간 50만 달러 이상을 번다고 합니다. 온라인 동영상 강의 제공 플랫폼 ’포디아(Podia)’의 톱 크리에이터들의 월 수입은 10만 달러를 훌쩍 넘죠. 미국 교사들은 ’아웃스쿨(Outschool)’ ‘주니러닝(Juni Learning)’ 등을 통해 실시간 화상 과외 수업을 진행해 월 수천 불의 부수입을 올립니다.

이런 현상은 ‘크리에이터 스택(Creator stack)’ 또는 ‘소비자의 기업화(Enterprization of the consumer)’란 말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플랫폼에서 대개 ’도구’로만 머무르던 서비스 제공자들이 개성을 무기로 한 ’크리에이터’로 변모한 것이죠. 예를 들어 우버 드라이버에게 개성은 무의미하지만, 새로운 플랫폼에서는 누구나 개성을 무기로 수익 창출이 가능합니다. 자신의 콘텐츠와 그에 대한 애정이 있다면 누구나 크리에이터로서 생계를 이어갈 수 있는 거죠.

최근 언택트 기반 온라인 콘텐츠 비즈니스가 각광받고 있고, 시장규모 역시 앞으로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런 환경에 발맞춰 해먹라이프는 크리에이터의 개성과 창의성을 수익화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콘텐츠와 열정만 있다면 파는 건 저희가 합니다.

해먹라이프는 이른바 ‘열정 이코노미’ 플랫폼입니다. 기존 플랫폼들과 달리 사용자가 개성을 살리면서 수익을 낼 수 있게 도와주죠. 고객과 관계를 구축하고 비즈니스의 성장을 지원하며, 차별성 있는 콘텐츠를 위한 도구들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콘텐츠 마케팅과 퍼블리싱 등 전반적 통합 솔루션이 포함됩니다.

크리에이터는 해먹라이프에서 자체 커리큘럼을 개발해 선보입니다. 이후 소비자와 소통하며 피드백을 주고받으면서 이용자들의 반응을 시시각각 확인하고 방향성을 수정할 수 있죠. 콘텐츠의 주 소비자층과 소비 행태 등 데이터를 통해 더 나은 비즈니스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직장을 그만두지 않아도 됩니다. 그 전에 당신의 가능성을 확인하세요.

해먹라이프 크리에이터는 시공간의 제약을 벗어나 자신의 콘텐츠에 대한 꿈을 펼칠 수 있습니다. 독립적으로 콘텐츠를 제작해 원격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죠. 해먹라이프가 마케팅을 책임지는 만큼 부수적인 노력 없이 꾸준히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언제 어디서든 유연하게 콘텐츠를 제작하면 됩니다. 설사 당신이 다른 직업을 갖고 있더라도, 일을 그만두지 않고 크리에이터로서의 가능성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셈이죠.

당신만의 지식과 이야기들을 가능한 한 많은 이들에게 전할 통로를 열어 드립니다. 크리에이터와 소비자가 나란히 발전할 수 있는 소통의 장. 해먹라이프가 그 무대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해먹라이프 크리에이터 지원하기

Related Articles

0 0 투표
Article Rating
구독
Notify of
guest
1 Comment
오래 된 순서
최신순 가장 많이 투표
인라인 피드백
모든 댓글 보기
lizzy
lizzy
5 개월 전

좋아유

1
0
댓글로 생각을 남겨주시면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