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의 품격’을 사수하라! 점심 도시락 간편식 추천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격상되면서 ‘잘 먹고’ 사는 ‘해먹’라이프도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즐겨찾는 맛집 식당에서 식사를 하는 것도, 예쁜 까페를 찾아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는 것도 당분간은 어려워졌죠. 그럼에도 우리는 각자 한끼의 ‘품격’을 지켜내야 합니다. 친구, 동료들과 함께해 온 편안하고 맛있는 점심 시간의 즐거움을 말이죠.

여럿이 모인 푸짐한 점심상은 바랄 수 없겠지만, 우린 혼자 또는 둘셋이 옹기종기 앉아 맛있고 건강한 도시락 식사를 즐길 수는 있어요. 그저 한 끼를 ‘떼우는’ 도시락이 아니라, 취향에 따라 골라 맛볼 수 있는 도시락들 덕분이죠. 그런 의미에서 다이어터는 물론, 한식파와 양식파 누구라도 만족할 수 있는 도시락 메뉴와 그 브랜드들을 각각 정리해 봤어요.


스윗밸런스 (샐러드)

스윗밸런스는 제대로 된 백반 한끼와 비교해도 전혀 부족하지 않은 샐러드를 파는 곳이에요. 특히 프리미엄 라인은 수비드 닭가슴살, 쉬림프, 비건 육류 ‘비욘드 미트’ 등 토핑이 적지 않아 영양이 풍부하죠. 프리미엄 샐러드에만 총 13가지 메뉴가 있고, 보틀에 담겨 판매되는 데일리 샐러드도 9종을 선보이고 있어요. 수도권에 한해 새벽배송 서비스가 제공되며, 냉장보관 기준 유통기한은 수령일 포함 3일이에요. 신선한 샐러드를 아침은 물론 점심 도시락으로 즐길 수 있는 이유죠.


다온헬씨 (현미밥도시락)

한국인의 입맛에 맞추면서도 칼로리를 낮춰 다이어터들을 겨냥한 가정식 도시락을 판매하고 있어요. 총 12가지의 메뉴를 운영하며 고단백 저칼로리에 초점을 맞췄죠. 렌틸콩과 닭가슴살, 연근, 우엉, 토마토, 표고버섯, 불고기, 참치 등 각종 식재료가 조합된 도시락들은 간편하게 ‘밥’을 먹기 제격입니다. 냉동식품이란 점이 다소 아쉽지만, 가성비 측면에서는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수 있어요.


아워홈 온더고 (간편 즉석식)

한식과 양식, 분식을 아우르는 다양한 메뉴를 도시락으로 맛볼 수 있는 브랜드에요. 9가지 온더고 제품 중에는 소고기덮법이나 제육김치덮밥 등 익숙한 덮밥류들은 기본이고, 비빔밥, 치즈불닭덮밥에 쌀떡볶이&모듬튀김, 함박스테이크정식까지 있죠.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만큼 데일리 간편식을 다채롭게 구성하기에 적합해요.


외출 자체가 크게 제한되는 코로나19 시국에서 ‘먹는’ 행위는 몇 안되는 즐거움 중에 하나일 수밖에 없어요.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몸과 마음을 위해서라도, 제대로 먹는 건 중요한 일이죠. 위에 소개한 도시락처럼, 해먹라이프는 앞으로 여러분의 일상에 맛있는 시간들을 선사하려 해요.

해먹라이프 클래스 자세히 알아보기

Related Articles

0 0 투표
Article Rating
구독
Notify of
guest
0 Comments
인라인 피드백
모든 댓글 보기
0
댓글로 생각을 남겨주시면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