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도 화사하게…랜선으로 만나는 꽃꽂이

원격수업재택근무가 일상화된 요즘, 집안을 꾸미는 건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하루 중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집 내부가 칙칙하고 어둡기만 하다면, 그 곳에서 생활하는 시간들도 무기력할 수밖에 없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주 작은 포인트로 ‘집콕’ 환경과 분위기를 확 살릴 수 있는 라이브 클래스를 소개해 드리려 해요. 이번에 새로 오픈한 ‘우리집 인테리어를 위한 꽃꽂이 클래스’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현직 플로리스트인 해먹티처 이선영이 진행하는 이번 클래스는 꽃꽂이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테이블 위 꽃꽂이를 주제로 해요. 식사와 티타임, 독서, 공부, 회사일까지 일상 속 대부분의 생산적 활동이 이뤄지는 테이블은 집 안에서 꽃이 가장 어울리는 공간이기 때문이죠.

10월 첫 클래스가 예정된 꽃꽂이 라이브 클래스는 총 60분의 시간동안 최대 10명의 해먹피플과 함께해요. 정말 간단하지만 핵심적인 팁을 공유하는 만큼, 특별한 기술이나 예쁜 꽃병이 없어도 여러분이 머무는 공간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요.

일반적으로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꽃꽂이 원데이클래스 수강료는 5만원이 훌쩍 넘어가요. 하지만 해먹라이프에서는 공간을 초월해 어디사는 누구나 2만원의 수강료로 랜선 꽃꽂이 수업에 참여할 수 있어요. 꽃꽂이에 관심이 많지만 거리두기로 인해 참아야 했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이용해 보는 건 어떨까요?

해먹라이프 ‘우리집 인테리어를 위한 꽃꽂이 클래스’ LIVE 자세히보기

Related Articles

0 0 투표
Article Rating
구독
Notify of
guest
0 Comments
인라인 피드백
모든 댓글 보기
0
댓글로 생각을 남겨주시면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