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야 가라!” 과일계의 다이아몬드 ‘타트체리’

혹시 여러분은 ‘타트체리’라고 들어보셨나요? 시중에서 흔히 판매되는 체리와는 달리 신맛을 내는 품종의 체리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 TV 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각광받고 있는 ‘타트체리’에 대해 알려드리려 해요.

타트체리에는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염증 생성을 억제하는 베타카로틴 성분이 풍부해요. 특히 타트체리 효능의 핵심 성분인 멜라토닌은 수면 유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야근이 잦고 만성 불면증에 시달려 잠이 부족한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이유에요. 3대 필수영양소비타민 7종, 미네랄 12종을 함유하고 있는데다 항산화 물질도 풍부하고요. 타트체리를 ‘과일계의 다이아몬드’라고 부르는 것도 무리는 아니에요.

요즘엔 국내에서도 타트체리를 활용한 각종 식품들이 판매되고 있어요. 착즙 쥬스는 기본이고 건조분말, 콜라겐 스틱 등 다양한 종류의 품목들이 시판 중이죠. 바쁜 일상에서도 얼마든지 간편하게 타트체리를 먹을 수 있는 셈이에요.

타트체리를 맛있게 먹고 싶다면 농축액 제품을 구매해 사용해도 좋아요. 티나 에이드, 요거트 등과 함께 먹어도 좋고, 따뜻한 물이나 탄산수에 섞어 먹어도 맛있죠.

해먹라이프가 추구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있어 꼭 필요한 건 ‘좋은 먹거리’에요. ‘잘 먹고 잘 살기’ 위해서는 늘 건강한 음식들을 곁에 둬야 하죠.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 레시피를 만들어 가고 싶다면 해먹라이스가 여러분을 도와드릴게요.

Related Articles

0 0 투표
Article Rating
구독
Notify of
guest
0 Comments
인라인 피드백
모든 댓글 보기
0
댓글로 생각을 남겨주시면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x
()
x